728x90
반응형


82년도 논산훈련소의 군대리아 먹는 모습이랍니다 ^^;
가운데 깡통쨈 놓고 빵에 바르고, 패티같은건 보이지가 않고, 대신 분홍 소세지를 한입씩 베어 무는군요ㄷㄷㄷ
그리고 저때는 야채샐러드도 안보이네요? ㅡㅡ^



그리고 요즘 롯○리아에서 밀리터리 버거라고 해서 군대리아를 추억하는 수많은 예비역들을 타겟으로 삼은 신제품이 나왔다는데요, 저는 아직 안 먹어봤지만 한번 먹어봤던 분들은 두번은 안먹겠다고ㅎㅎ 그래도 출시 초기라 호기심에 찾는 분들이 많아서 인기는 있다네요 ^^;

아래는 푸른거탑의 최코디의 시식평이니 한번 보시길요ㅋㅋ

Posted by Rokaf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