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혹시 어제 밤 KBS에서 한 나훈아 콘서트 보셨죠? 그쵸?
아마 이 글을 보는 분들 중에 반 이상은 보셨을 것 같은데요, 정작 저는 다른거 보느라 못봤지만 제가 왜이렇게 확신해서 말하냐면요,



어제 IPTV 기준으로 나훈아 콘서트의 순간 시청점유율이 무려 70.87%까지 나왔다고ㅎㄷㄷ

물론 IPTV 기준이고, 시청률과는 차이가 있는 '점유율'이지만, 이 정도면 시청율 40~45%정도랑 맞먹는거라네요.. 요즘 시대에 말도 안되는 수치인 것은 분명합니다ㅎㅎㅎ



그래서일까요? 원래 재방송도 절대 안할꺼라던 KBS측에서 방송 끝나자마자 10월 3일 토요일밤 10시반으로 긴급편성을 잡아 예고하는 초유의 사태까지ㅋㅋㅋ 아마 실시간 시청률 보고 자기들도 놀란듯 싶네요 ^^;;
저도 궁금해서라도 재방 봐야겠습니다ㅋㅋ

Posted by Rokaf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