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미드 하면 뭐니뭐니해도 V(브이)를 빼놓을 수가 읍지요~ㅋㅋㅋ
미국에서는 1983년에 시작되고 우리나라에서는 1985년에 방영을 시작한 '브이'는 파충류 외계인들이 몰래 인간으로 변신(?)해 지구를 통치하고, 그걸 눈치 깐(?) 몇몇 인간들이 그들과 맞써 싸운다는 내용이었는데요,


그 당시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질듯한 특수효과와 특히 피부가 벗겨지며 파충류로 변하는 모습은 압권이었다는ㅎㅎㅎ
하지만 그 중의 제일은 누가뭐래도 악당 다이애나가 쥐를 먹는 장면..지금 보면야 유치뽕짝 특수효과지만 그때만 해도 너무 충격적이라서 3일동안 밥을 못먹었다는ㅋㅋ^^;;


브이가 그 당시 얼마나 유명했었냐면, 제 기억에 이게 월요일 밤엔가 했었는데 그 담날 학교 가면 온통 브이 얘기뿐이었다는ㅋㅋ
그리고 어린 아이들에게도 인기 짱이어서 문방구에 가면 이렇게 브이 가면도 팔았다는ㅋㅋ
저거 뒤집어 쓰고, 바깥쪽 얼굴 걷어내면 파충류 얼굴 나오는ㅋㅋㅋ 키야~~ 저거 쓰고 겁나게 뛰어댕겼는데ㅎㅎㅎ

(*사진출처:블로그 '그 놈(男子)의 컬렉션)
(*사진출처:블로그 '그 놈(男子)의 컬렉션)


V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관능적(?) 악당 파충류 다이애나.
지금봐도 미모가 ㅎㄷㄷ한 생화학자 누나 줄리엣.
그리고 파충류 외계인들의 실상을 파헤치려 위험에 뛰어든 도노반.

다들 그리운 얼굴이라면 당신은 아재×줌마 ^^

Posted by Rokaf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