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꿀팁2022. 3. 24. 11:19
728x90
반응형



지난 2월,

코로나19로 2년동안 못만났던 여친이 한국어 어학당 유학비자(D4)로 입국을 했는데요, 타국에서 조금이라도 덜 외로웠으면 하는 생각에 EVPAD 6S를 구매해서 설치했습니다.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한국에서 일본 방송을 실시간으로 보기엔 이게 제일 나은것 같더라구요 ^^




셋톱박스를 TV에 연결하고 약간의 설정과정을 거쳐 켜보니 실시간 일본 방송이 무려 41개 채널이나 나오네요 ㅎㅎ

일본 방송은 물론, 우리나라 방송과 중국, 대만, 홍콩, 베트남, 필리핀 방송 등도 나오고, 다시보기 기능에다가 지나간 드라마나 영화까지도 나오더라구요 ^^





화질은 HD급이라는데 시청하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네요.

물론 이따금씩 끊김현상이나 나왔던 장면이 다시 반복되는 경우도 있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실시간으로 일본 방송을 볼 수 있는게 어딘가 싶어서 저랑 일본인 여친은 만족해하며 보고 있습니다 ㅎㅎ





특히 지난 드라마나 현재 하고 있는 드라마도 1편부터 다시 볼 수가 있는데요,

여친이 한국에 입국하기 전 일본에서 보던 「妻、小学生になる(아내, 초등학생이 되다)」를 한국에서도 계속 볼 수 있게되었다며 엄청 좋아해하더라구요 ^^

Posted by Rokafu